브레겐츠 페스티벌 극장 #3
죽음을 앞두고 만든 모차르트의 마지막 오페라 마술피리
마술피리의 줄거리 입니다.
마술피리 - 1막
케메트라고 불리는 고대 이집트 시대에 타미노 왕자가 어느 날 큰 괴물 뱀에 쫓기다가 기절한다. 뱀이 기절한 왕자를 헤치려고 하자 밤의 여왕 시녀들이 뱀을 공격하여 죽이고 타미노 왕자를 구한다.
시녀들은 밤의 여왕 딸 파미나 초상화를 타미노 왕자에게 보여주고 자라스트로에게 납치했다고 알려준다. 타미노 왕자는 공주의 초상화에 넋을 잃고 그녀를 구하러 간다.
밤의 여왕은 타미노 왕자에게 자신의 딸 파미나 공주가 나쁜 무리들에게 납치되었으니 구해달라고 요청한다. 시녀는 타미노 왕자에게 마술피리를 건네준다. 타미노 왕자는 공주를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자라스트로 궁전을 향한다.
마술피리 - 2막
타미노 왕자는 파미나 공주를 만났지만 형벌 과정에서 자라스트로는 현명한 철학가이고 오히려 밤의 여왕이 어둠의 사람임을 알게 된다. 이때 밤의 여왕은 딸에게 자라스트로를 죽이라고 칼을 준다.
타미노 왕자는 파미나와 사랑을 하게 되고 진정한 사랑과 지혜를 얻기 위해 자라스트로 관문을 통화한다. 관문을 통과한 타미노 왕자는 파미나와 함께 진정한 사랑으로 어둠을 물리친다.
비가오면 우비와 페이퍼 타올을 관객들에게 지급해 줍니다. 페이퍼 타올은 좌석에 착석하기 전 의자 물기 제거용으로 사용합니다.
브레겐츠 페스티벌이 세계 3대 클래식 음악 축제인 이유는 자연, 역사, 문화, 자본, 지속성, 규모, 예술, 음악, 무대 연출, 무대 기술, 관광 모든 것이 잘 어우러졌기 때문이다.